• info@kasecca.org
  • (562) 926-2040

KASEC Birdie Buddie 모집

[1월 22일로 신청이 마감이 되었습니다.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골프에 도전할 학생들을 선발합니다.”

한미특수교육센터에서는 골프에 관심이 있는 학생들을 선발하여 6개월간 일대일 레슨의 기회를 드리고자 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California Country Club 의 후원으로 무료로 진행이 됩니다.  https://www.golfccc.com/

레슨 기간 동안 California Country Club 에서 실력에 따라 Rounding도 할 수 있습니다.

평소 골프 연습에 흥미가 있고 재능을 보이는 학생,

또는 아직 골프를 접해보지 못 했지만 골프라는 운동의 특성에 잘 적응할만한 학생이라면 도전해 볼 수 있습니다.

골프는 근력이나 균형 등 체력향상에 도움이 될 뿐 아니라, 목표물에 대한 고도의 집중력과 거리나 방향, 장애물 등을 지각해내는 상황 판단력, 신체의 감각상태를 유지하기 위한 능력 등이 필요한 종목이기도 합니다. 여러가지 스윙 동작을 연습하고, 거리감을 익히고, 과녁을 맞추고, 점수를 계산하는 등 골프에 포함된 많은 활동들은 신체, 인지, 정서적으로 유익한 자극이 됩니다. 자연을 배경으로 한 환경에서 사람들과 어울려 경기를 하며 사회적 지지와 대인관계 경험을 할 수 있는 이점도 있습니다.  여러 연구들이 골프 활동을 통해 발달장애 학생들의 상동행동 감소, 주의집중력 향상, 학습능력과 정서 및 사회성 발달의 효과를 밝힌 바 있습니다.

우리 학생들이 또 하나의 가능성을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기대하며, 다음과 같이 “골프레슨을 위한 Try-out”을 진행합니다.

신청을 원하시면 여기를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