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nfo@kasecca.org
  • (562) 926-2040

산만하고 집중 못하는 우리 아이, 혹시 ADHD가 아닐까?

“자리에 잘 앉아있기가 어렵다, 과제에 집중을 잘 못한다, 부주의하고 충동적인 행동을 자주 한다, 주어진 지시를 꼼꼼히 따르지 못 한다, 해야 할일이나 물건을 기억해서 챙기지 못 한다, 감정조절이 어렵다, 신중하게 생각하지 않고 말과 행동을 한다, 대인관계가 어렵다, 학교 공부를 따라가기가 힘들다, 교실수업을 방해해서 자주 지적을 받는다…”

흔하게 보이는 ADHD의 특성입니다. 그러나 이런 몇 가지 성향만으로 부모님이 판단을 내리기는 쉽지 않습니다. 이런 부모님들을 위해 가이드를 드리는 상담입니다.

우리 아이가 정말 ADHD를 가진 것이 맞는지, 그렇다면 학교와 선생님에게는 어떤 도움을 요청해야 할지, 가정에서 부모님은 어떤 전략을 가지고 아이를 양육해야 할지, 혹 ADHD가 아닌 일시적이거나 환경적인 원인이 있는 것이라면 어떻게 문제를 해결해야 할지 안내해 드립니다.

이화벽 HwaByuck Lee, M.A.
공립학교 특수교사(Resource Specialist) 경력 32년, ADHD 및 학습장애 전문가, 부모 교육/상담 및 교사 대상 특강 다수

*본 상담은 의학적 진단을 내리기 위한 것이 아니며, 부모님과의 상담과정에서 전문의의 진단이나 약물처방이 필요한 케이스로 판단되면 진료를 권해드릴 수 있습니다. 상담은 부모님께 실제적인 양육팁과 학업 및 일상생활을 위한 컨설팅을 제공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상담비가 있는 유료서비스이며 요청시 financial aid가 가능합니다.(펀딩 상황에 따라 변동)

상담신청 바로가기 https://forms.gle/SVLWfhR1m4FbTxVw8